NEWS/NOTICE

[기사] 유재석 신나겠다…'유느님 최애 그룹' 틴탑, 2년 만에 완전체 컴백

티오피미디어


그룹 틴탑이 2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24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틴탑은 오는 8월 완전체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틴탑이 신보를 내는 것은 2023년 '틴탑 포쇼' 이후 2년 1개월 만이다. 막내 창조가 지난 5월 전역하면서 '군백기(군입대로 인한 공백기)'를 마무리한 이들은 빠르게 새 앨범을 준비해 완전체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틴탑은 '원조 칼군무돌'로 2.5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보이그룹이다. 여전히 '현재진행형'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이들은 2년 만에 귀환, 틴탑만이 보여줄 수 있는 독보적인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여름 가요계를 접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니엘은 최근 솔로 인터뷰에서 틴탑 완전체 활동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당시 니엘은 "창조가 5월에 전역한다. 창조가 나오면 대대적으로 회의해서 앨범을 준비하자는 얘기는 지난해부터 나오고 있다"라며 "같이 모여서 얘기할 것"이라고 했는데, 완전체 계획을 현실로 옮기면서 남다른 팀워크를 과시했다.

특히 틴탑은 '유재석의 최애그룹'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유재석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자신의 '최애 그룹'으로 틴탑을 뽑았고, 조세호, 황광희, 남창희, 양세형, 유병재 등과 함께 틴탑의 '투유' 안무를 커버해 화제를 모았다. 이 과정이 화제를 모으면서 틴탑이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며 안방을 달궜고, 이 기세를 몰아 2023년 신보를 발표하는 등 '유느님' 유재석도 반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