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

[공지] UP10TION Laberinto 발매 기념 팬사인회 안내 (서초)

티오피미디어

안녕하세요.

TOP Media 입니다.


UP10TION Laberinto 발매 기념 팬사인회 안내입니다.



* 일시 : 2018년 12월 22일 (토) 오후 7시

* 팬사인회 장소 : 중구청소년수련관

* 판매일시 : 12월 19일 (수) 오전 11시 ~ 12월 21일 (금) 오후 8시

* 판매처 : 뮤직아트 서초점 ( 문의 TEL : 02-3465-0082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 판매처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45-3 국제전자센터 4층 뮤직아트 (3호선 남부터미널역 3번 출구 200m)

* 진행방법 : 추첨 100명

* 당첨자 발표 : 12월 21일 (금) 오후 10시 뮤직아트 musicart.kr



[ 팬사인회 참여시 유의사항] ※필독※

- 팬사인회 참여하시는 분은 앨범, 번호표, 신분증을 꼭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리구매 진행이 가능합니다. 단, 사인회 당일에는 당첨자 본인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팬사인회 당첨권 양도는 절대 불가합니다. (당첨자 번호표 교환 시, 지참하고 있는 신분증과 응모하신 이름이 다를 경우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적발 시 바로 퇴장 조치합니다.)

타인의 명의를 빌려 팬사인회에 참여할 경우 적발 시 바로 퇴장 조치하며 팬클럽 규칙에 따라 블랙리스트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사인은 본인이 가지고 있는 번호표 순서대로 사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리이동 시 추첨 이벤트 당첨자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포스트잇은 멤버당 1장(=질문 1개)씩만 허용합니다. (포토카드, 개인 응원도구, 개인 소지품등 앨범 외에 다른 곳에는 사인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포스트잇은 지정된 규격 사이즈를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 사이즈 70x75mm 내외)

- 사진 촬영 시 스트로보 사용은 자제 부탁드리며, 사인 도중 사진 촬영이나 녹음은 불가합니다. (적발 시 삭제 및 퇴장 조치)

- 케이크, 피자등 쉽게 변질될 수 있는 선물은 음식 서포트로 분류되며, 팬사인회에서는 음식 서포트를 받지 않습니다. (단, 기념일에 따라 서포트 담당자와 사전 협의 후 진행 가능)

팬사인회에서는 음료 서포트를 진행하게 되며, 음료서포트를 진행하고 싶으신 분들은 기존 서포트 공지를 참고하여 양식에 맞춰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팬사인회 음료 서포트는 팬사인회 공지가 업로드 된 이후 제일 먼저 신청한 팀의 신청서가 접수 되며, 메일 제목 또는 메일 내용에 어느 팬사인회 음료 서포트인지 명시된 메일만 받겠습니다.

안전을 위해 주차장 출입은 불가하며, 출퇴근길 차량에 밀착하거나 차도로 뛰어드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더불어 멤버들에게 밀착하는 행위를 절대 금지하며, 멤버들과의 안전 거리를 유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공개 스케줄 및 금지된 공간에 출입하시어 당사 직원에게 적발 될 경우, 현장 경고 없이 블랙리스트로 지정될 수 있습니다.


※ 팬사인회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해당 음반 매장을 통해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